◈ 내 얼굴에 맞는 눈 성형이란?

요즘은 눈 성형으로 작은 눈을 '큰 눈'으로 변화하는 게 아니라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는 눈 성형을 해야 합니다.

개개인의 얼굴 모양이나 비율이 다른 만큼 '이상적인 비율'에 맞춰 어떤 수술이 필요한지 정확한 진단이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 앞트임

앞트임은 눈의 가로 길이를 확대해 극대화되는 수술로 몽고주름이 심하거나 눈의 가로 길이가 짧은 눈에 수술하는 방법입니다.

눈이 답답해 보이거나 먼눈 사이를 이상적으로 좁혀주고 세련된 이미지에 시원한 눈매로 바꿔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눈매와 인상 개선 효과에 탁월하며 쌍꺼풀이 앞에서부터 보이면서 성형을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단, 수술 후 회복이 되는 과정에서 흉터 부위를 만지거나 눈 주변을 자주 만지는 습관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 뒤트임
눈을 뒤쪽으로 터주어 좌우 길이를 늘이는 수술로 눈의 폭이 짧거나 앞트임 수술이 어려운 경우, 앞트임 수술만으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라면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얼굴은 이목구비에 따라서 많은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눈꼬리가 적당히 내려간 선한 인상, 눈꼬리가 올라간 경우에도 세련된 인상을 주기도 하지만 정도가 심하다면 전체적인 얼굴이 사납고 우울한 이미지로 보이기 쉬워 눈꼬리의 위치를 조절하여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트임과 뒤트임의 수술 방법에는 각각 차이는 있지만, 눈매를 더 또렷하고 시원하면서 큰 눈망울을 만들어 줍니다.
쌍꺼풀 수술만이 아닌 개인의 비율을 찾아 눈 성형을 한다면 트렌디하고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뿐 아니라 사람의 눈은 첫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각자의 얼굴 모양에 따른 비율, 조화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앞트임, 뒤트임 수술을 진행 해야 하겠습니다.



 

 

  • 이경수 원장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드림페이스 대표원장
  • 드림페이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문의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이목구비블로그의 컨텐츠 저작권, 소유권은 드림페이스에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은 도용과 게재를 금합니다.

 

Posted by DREAM FAC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