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어울리는 쌍꺼풀 라인을 찾자


심리학자들은 '첫인상이 대부분 7초 이내에 만들어지는데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눈에서 주는 인상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말합니다.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어 하는 건 모든 사람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생각이나 감정을 읽을 수도 있으며 이미지를 파악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대화할 때도 가장 많이 바라보게 되는 부위가 바로 '눈' 입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쌍꺼풀수술을 해야 나만의 매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성형은 꼭 필요한 부분만, 최소한의 부분만 해야 합니다>

 


쌍꺼풀 라인에는 인라인, 아웃라인, 인-아웃라인 쌍꺼풀이 있습니다.

수술 전 상담을 통해 다양한 라인을 잡아보면서 얼굴 전체의 균형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어울리는 쌍꺼풀 라인을 찾아야 합니다.



 

◈ 인라인 쌍꺼풀
동양인에게 많이 보이는 쌍꺼풀로써 눈꼬리 안쪽에서부터 얇게 시작하여 눈 모양을 따라 나타나는 일반적인 쌍꺼풀 라인입니다.

보통 사람의 눈은 눈 안쪽에서 시작해 뒤쪽까지 일정한 두께의 쌍꺼풀 라인이 만들어지는데 라인이 얇으면 속쌍꺼풀이 되고, 두꺼우면 겉 쌍꺼풀이 됩니다. 이것을 속쌍꺼풀은 in-fold라 부르고, 겉 쌍꺼풀은 out-fold라 부릅니다.

 

◈ 아웃라인 쌍꺼풀
눈꼬리와는 떨어지면서 시작되는 라인입니다. 두껍게 형성이 되어있고 눈이 깊어 보이며 서양인에게서 많이 보입니다. 눈꼬리가 앞에서부터 시작하지 않고 눈꺼풀 위쪽에서 생기므로 눈이 커보이는 효과를 나타낼 수는 있지만, 사람에 따라 부담스러운 라인일 수 있습니다. 다만 눈이 들어가 보이면서 눈썹이 튀어나온 서양인과 비슷한 얼굴형이라면 아웃라인이 더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 인아웃라인 쌍꺼풀
인라인과 아웃라인의 중간 형태라 볼 수 있습니다. 눈꼬리 안쪽에서부터 시작하여 뒤로 갈수록 두꺼워지는 라인으로써 동양인에게 잘 어울리는 쌍꺼풀 라인이고 눈이 자연스러우면서 커 보일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시원한 눈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최근 많이 선호하는 유형입니다.

 

 

눈 성형이 대중적인 외모개선 방법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만큼 자연스러운 눈 성형이 트렌드라 합니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쌍꺼풀 라인을 찾아본 후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 이경수 원장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드림페이스 대표원장
  • 드림페이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문의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이목구비블로그의 컨텐츠 저작권, 소유권은 드림페이스에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은 도용과 게재를 금합니다.

 

Posted by DREAM FAC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