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취업 준비생이 선호하는 동안성형, 신중하게 선택해야

 

성형외과의 최고 성수기는 겨울철, 특히 겨울방학이다. 대학 입시나 상반기 공채 면접에 대비하여 외모를 개선함으로써 자신감을 올리려는 취업 준비생과 수험생의 수요가 몰리기 때문이다. 이뿐만 아니라, 기온이 낮아 수술 후 관리가 여름에 비해 더 쉽다는 점도 겨울철 성형의 인기 요인이다.

 


성수기에는 저가로 무분별한 시술을 하는 곳도 늘어나게 마련이므로, 수험생과 취업 준비생들이 자신감 상승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면 몇 가지 선별기준을 가지고 신중히 알아보는 것이 좋다. 원장과 1:1 심층상담이 가능한지, 원장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는지, 접근성이 편리한지 등을 고민한 뒤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최근 수험생과 취업 준비생이 선호하는 동안성형을 진행하고자 할 때 더 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무턱 수술은 길이가 짧거나 뭉툭한 턱을 V라인을 만드는 수술이다. 또렷하고 선명한 V라인을 위해서는 환자의 턱 끝 모양과 골격 상태에 따라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야 한다.

 

 



취업 준비생들의 수요가 특히 높은 눈 밑 지방 재배치는, 다크서클을 개선하고 눈 밑 피부조직의 탄력을 자연스럽게 살려 어둡고 피곤해 보이던 인상을 생기 있게 바꾸는 시술이다. 눈꺼풀 안쪽의 결막을 통해서 수술이 진행되기에, 의료진이 미숙하다면 수술 후 출혈이나 염증이 나타날 수 있다.

 


이렇듯 동안 성형은 난도가 높고, 환자가 원치 않는 결과가 발생할 시 돌이키기가 어렵다. 수험생과 취업 준비생이 원하는 성형 결과를 얻는 첫걸음은 의료진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이다. 현재 외모 상태에서 원하는 개선점, 환자의 상태, 각종 위험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가 나온다. 수술 후 성형외과를 지속 방문하며 경과를 관찰해야 하기에, 거주지나 직장에서 가까운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

 

 



도움말: 홍대 드림페이스 성형외과 이경수 원장

 

 

 

 

 

[기사링크]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6122202109923809034

Posted by DREAM FAC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