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지방재배치로 밝은 인상을

 

  

 

눈은 첫인상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입니다. 하지만 눈밑지방이 볼록하게 불거져 있거나 늘어져 있으면 나이 들어 보이고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만들게 됩니다.

 

 

 

 

 

 

 

 

 

 

눈밑지방 왜 생기나?

 

 

 

 

 

20-30대 젊은 나이에 눈밑이 수북하게 보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주머니 같은 느낌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은 중안면부(midface)(얼굴을 3등분 했을 때 중간부위)의 골격이 뒤로 가있거나 모양상 앞쪽볼륨이 적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부족한 중안면부를 보완해주고 서로 어긋난 관계를 회복시켜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간혹 수북한 눈밑 주머니의 경계가 꺼졌다고 생각하여 필러나 지방을 채우려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 대개 결과가 좋지 않습니다.

수북함이 더 악화되거나 부자연스러운 모양을 갖게 됩니다.

 

 

 

 

 

 

나에게 적합한 시술은?

 

 

 

 

 

 

노화가 없는 나이에서는 피부 처짐은 없기 때문에 피부를 제거하거나 안와근육을 당겨서 고정하는 작업이 불필요합니다.

눈밑과 앞광대골격과의 어긋난 관계를 회복시켜주는 쪽으로 접근합니다. 따라서 피부절개를 하지 않고 결막으로 접근하여 앞광대보다 앞쪽으로 더 튀어나온 안와지방을 안와골 안으로 밀어 넣어주고 안와지방을 싸고 있는 안와격막을 타이트하게 조여줍니다

이것이 눈밑지방재배치입니다.

 

피부는 노화가 없는 나이에서는 탄력이 좋으므로 알아서 수축하고 달라붙기 때문에 늘어나 보였던 피부는 터치하지 않아도 해결됩니다. 이렇게 눈밑지방재배치는 피부에 흉터가 없으면서 수술한 티가 나지 않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중안면부 골격의 모양에 따라 눈밑지방재배치 외에 귀족수술이나 앞광대필러 등을 추가하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안와지방을 잡아라! 안와격막조임법

 

 

 

 

 

 

눈밑지방재배치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재발할 수도 있는데, 그 이유는 안와지방을 둘러싼 안와격막이 조여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드림페이스에서는 안와격막을 충분히 조여주어 쉽게 재발하지 않고 비교적 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이 제거되면서 숨겨져 있던 애교살이 드러나면서 자연스럽고 생기있어 보이는 눈매가 완성됩니다.

 

 

 

 

 

 

 

빠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첫인상이 중요한 취업준비생이나 젊은 직장인의 경우 시간이 여유롭지 않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긴 수술은 선택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다른 여러가지 수술이나 시술과 비교했을 때 회복기간이 무척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밥은 제거할 필요가 없고 수술자국은 눈안쪽 결막에 위치해 있어서 전혀 겉으로 드러나지 않습니다.

멍과 붓기도 대개 1주 이내에 소실됩니다.

 

 

 

 

 

 

 

 

 

 

 

 

 

 

서울대학교병원 동문병원 드림페이스

 

[홍대성형외과][신촌성형외과][마포구성형외과][마포구피부과][드림페이스][눈밑지방재배치][눈밑지방제거][다크서클]

 

 

 


 

 

  • 이경수 원장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現 드림페이스 대표원장
  • 드림페이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문의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이목구비블로그의 컨텐츠 저작권, 소유권은 드림페이스에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은 도용과 게재를 금합니다.


Posted by DREAM FAC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