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턱수술로 숨겨진 V라인을 찾자.

 

 

 

 

앞턱뼈의 모양이 뒤로 넘어가 있거나 볼륨감이 부족한 경우 어두운 인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턱끝의 변화만으로도 정면효과는 물론이고, 옆면에서의 라인까지 갸름하고 매끄러운 V라인의 세련된 인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앞턱뼈의 볼륨이 부족한 경우 이를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지방이식, 필러, 절골술(앞턱전진술), 턱보형물, 등이 있는데 각각의 특징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지방이식과 필러는 뼈가 아닌 연부조직에 채워지는 것이어서 미묘하지만 연부조직이 두꺼워진 느낌으로 보입니다.

지방이식은 정량화가 다소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얼굴의 다른 부위에 지방을 채우는 경우라면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필러는 매우 간단한 시술이어서 부담이 없고 뾰족한 느낌을 주기에 유리한 방법입니다.

 

절골술(앞턱전진술)은 보통 전신마취 하에 앞턱을 가로로 절골하여 계단식으로 전진하여 고정하는 수술입니다.

전진하는 정도는 보통 5mm 이내입니다. 뼈수술의 특성상 긴 절개선이 필요하므로 얼굴표정에 미묘한 변화가 생기고, 턱주변의 연부조직이 두꺼워집니다.

 

 

턱보형물 수술은 흔히 무턱수술이라고 하지만 뼈모양은 매우 다양해서 턱보형물수술이 좀더 정확한 용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분 내외의 짧은 수술시간, 짧은 회복기간, 보형물의 두께와 삽입각도를 조절해서 좀더 다양한 모양을 얻을 수 있다는 것 등이 장점입니다.

 

 

 

무턱수술 누구에게 필요한가?

 

 

 

무턱수술은 하악이 왜소하고 턱이 짧아 보이거나 목과 경계가 없는 경우, 또 턱끝이 뭉툭하여 얼굴이 넓어 보이는 경우나, 입이 돌출되어 나와 보이는 경우에 기대 이상의 효과와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수술입니다.

 

 

 

 

 

 

 자연스럽고 균형잡힌 얼굴라인

 

 

 

 

무턱수술에서의 포인트는 균형잡힌 옆 모습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이마에서 코, 윗 입술에서 턱 끝을 지나 목으로 이어지는 전체 라인을 조화롭고 균형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뼈 수술없이 안전한 보형물 삽입만으로 개선되는 무턱수술은 턱끝에 고민이 있는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안전한 수술, 빠른 회복기간

 

 

 

지방이식 수술이나 필러 시술은 유지기간이 영구적이지 못하고 턱끝절골술 같은 뼈수술은 회복기간도 길 뿐 아니라 전신마취의 부담감 등 여러 위험요소로 인해 선뜻 선택하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턱수술은 뼈를 깎는 부담스러운 수술 대신 간단한 보형물 삽입으로 변화된 얼굴을 만들어 줍니다.

얼굴전체의 균형을 맞추고, 입체적인 볼륨감은 물론 길이와 각도까지 고려하여 턱라인을 날렵하고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것이 핵심포인트 입니다.

 

입안 절개로 보형물을 삽입하기 때문에 육안으로 드러나는 수술 자국은 전혀 없으며 식사 또한 바로 가능해 일상생활에 지장이 전혀 없습니다.

 

 

 

 

무턱수술 어떻게 이루어지나?

 

 

 

무턱수술은 입안의 작은 절개를 통해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보형물을 섬세하게 조각하여 삽입합니다.

실밥은 약 7일 후에 제거하고 식사는 당일부터 가능합니다.

눈에 띄는 멍이나 붓기는 대개 2주 이내에 사라집니다.

보형물이 자리잡는 2-3개월 동안은 수술부위의 강한 충격을 피하고 턱을 괴거나 엎드린 자세로 턱 끝을 압박하면 안됩니다.

 

 

 

 

 

 

 

서울대학교병원 동문병원 드림페이스

[홍대성형외과][신촌성형외과][마포구성형외과][마포구피부과][드림페이스][무턱][무턱수술][턱보형물][돌출입][돌출입커버]

 

 


 

  • 이경수 원장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現 드림페이스 대표원장
  • 드림페이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문의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이목구비블로그의 컨텐츠 저작권, 소유권은 드림페이스에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은 도용과 게재를 금합니다.


Posted by DREAM FAC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