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홍대입구역 성형외과 드림페이스에서 눈밑지방재배치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두드러진 눈밑지방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 주변에서 흔히 찾을 수 있습니다. 젊은 나이에 눈밑지방이 두드러지게 되면 흔히 다크서클이라고 넘기기 쉽습니다. 하지만 눈밑 모양이 주머니 모양이라면 눈밑지방재배치로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간혹 눈물고랑이 꺼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 보다는 지지구조에 해당하는 눈물고랑 위쪽의 안와격막이 앞광대 뼈보다 상대적으로 앞으로 나온 것이라고 보는 것이 합당합니다. 젊은 나이라면 선천적으로 눈밑지방과 앞광대 뼈의 상대적인 앞뒤관계가 반대로 되어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피부절개를 하지 않고 아래눈꺼풀을 뒤집으면 보이는 분홍빛의 결막을 통해 접근해서 수술합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안와지방을 안와골 안으로 밀어 넣어 줄 수 있도록 안와지방을 싸고 있는 안와지방을 적절히 조여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노화가 없는 젊은 나이라면 피부는 탄력이 좋아서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줄어듭니다. 반면 노화가 있어 아래눈꺼풀의 피부가 늘어져 있다면 남는 피부를 제거하고 피부까지 타이트하게 당겨주어야 하겠습니다. 이런 수술은 하안검성형술이라고 부릅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회복도 매우 빨라서 수술 후 3-4일째까지는 붓기가 다소 있지만 7-10일경이 되면 겉으로 보기에는 거의 티가 나지 않습니다. 하안검성형술보다 눈밑지방재배치는 멍도 적고, 붓기도 훨씬 적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는 녹는 실만 사용하므로 실밥제거가 필요 없기 때문에 병원에 내원할 일도 없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 후 7일 전후 일회성으로 눈물에 피가 소량 섞여 나올 수 있고, 한달 이내에 눈꼽이 많이 낀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자리잡는 데에는 최소 3개월이 걸립니다.

 

 

 

 

마포구 홍대입구역 성형외과 드림페이스에서 눈밑지방재배치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 특가이벤트도 참고하세요.

 

 

 

 

서울대학교병원 동문병원 드림페이스

[눈밑지방재배치][하안검성형술][마포구성형외과][홍대성형외과][드림페이스][성형이벤트]

 

 

 

 

 

 

 

 

  • 이경수 원장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現 드림페이스 대표원장
  • 드림페이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문의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이목구비블로그의 컨텐츠 저작권, 소유권은 드림페이스에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은 도용과 게재를 금합니다.


Posted by DREAM FAC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