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하고 얼굴의 입체적 요소를 결정하는 중요한 부위입니다.

 

 

코 성형은 코의 모양과 높이 등의 작은 차이로도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작은 변화를 통해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려고 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 만큼 관심이 가장 많은 수술 중 하나입니다.

예쁜 코를 만드는데 가장 많이 쓰이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코 성형과 코 필러 시술 입니다. 

오늘은 코 성형과 코 필러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코 성형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를 생각하지 않고 무조건 코만 높이는 수술은 원하는 수술의 결과를 얻지 못하며, 이로인해 만족도는 크게 떨어집니다.

요즘에는 낮은 코, 들창코, 복코, 휜 코 등 본인의 콤플렉스였던 요소를 교정하는 수술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졌으며,

개인의 상태에 따라 사용 가능한 연골과 조직의 경도, 얼굴의 비율 등이 모두 다르고 코의 구조가 같지 않기 때문에

코 성형 시 사용되는 수술 방법(기사링크) 과 보형물은 모두 다릅니다.


단순히 코만 높이는 코 성형이 아닌 코의 높이와 각도, 길이 등을 고려한 자연스러움을 목적으로 하는 성형이 필요하겠습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특정한 코 성형 방법이나 보형물을 고집하기보다는 나와 어울리는 코 성형 방법에 대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코 성형 방법으로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코 필러


코 필러는 주사류의 시술로 코 성형과 회복까지의 긴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간단한 방법으로 코를 높여줄 수 있는 시술입니다.

시술 직후 달라진 코의 모양을 직접 확인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결과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다는 장점과 시술시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 필러의 또다른 장점은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코성형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담없는 비용뿐 아니라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는 점 입니다.

코 필러는 일반적으로 6개월에서 1년 정도 효과가 있지만, 사용하는 필러 제품에 따라 지속기간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 필러를 받을 때는 정품과 정확한 정량을 사용하는지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이경수 원장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現 드림페이스 대표원장
  • 드림페이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문의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이목구비블로그의 컨텐츠 저작권, 소유권은 드림페이스에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은 도용과 게재를 금합니다.

 


 

 

Posted by DREAM FAC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