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 치료에는 프락셀

 

보통 프락셀 레이저라는 단어는 보통 fractional laser를 통칭하는 의미로 많이 씁니다.

분산조사하는 방식을 말하는데, 프락셀 레이저에는 어븀글래스(Er:glass) 계열, 어븀야그(Er:YAG) 계열, CO2 계열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특징과 장단점이 있어 병원마다 주로 적용하는 레이저의 차이는 있지만, 이 중에서 여드름 흉터에는 CO2 계열을 주로 적용합니다.

 

마포구 홍대입구역 피부과 드림페이스에서 사용하는 프락셀 장비인 에코투 플러스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에코투 프락셀은 CO2 fractional laser (프락셀) 로서 피부 속 진피층까지 레이저 빔을 침투시켜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을 유도합니다. 여드름 흉터에 주로 적용하며, 피부탄력 증가와 모공과 주름개선 효과도 있습니다.

에코투 프락셀은 120 um spot 크기의 극미세 빔으로 조사가 가능하여 주변 정상피부에 불필요한 열손상을 줄여줍니다.

따라서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피부 깊게 침투하고 빔이 미세해서 피부재생이 빠릅니다.

 

특징

1.     시술시 통증 완화를 위하여 마취연고를 바르고 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2.     10분 이내로 시술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3.     각질 탈락 및 피부 홍조가 일주일 내에 진정 됩니다.

 

프락셀 레이저 치료 간격은 보통 3-4주 간격이며, 피부재생을 돕기 위해 재생관리가 반드시 포함됩니다.

 

 

 

 

 

서울대학교병원 동문병원 드림페이스

 

[마포구 홍대입구역 피부과][드림페이스][에코투][프락셀][여드름흉터치료][홍대피부과][신촌피부과][홍대성형외과][이벤트]

 

 

 

 

 

 

  

 

  • 이경수 원장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現 드림페이스 대표원장
  • 드림페이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문의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이목구비블로그의 컨텐츠 저작권, 소유권은 드림페이스에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은 도용과 게재를 금합니다.


Posted by DREAM FAC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