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한다면 트리플 토닝

 

 

 

 

요즘은 잡티를 옅게 해주거나 주름을 펴준다는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들이 넘쳐납니다.

그러나 화장품은 어디까지나 화장품일 뿐, 절대로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다는 사실!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깨끗한 피부를 위한 제 1법칙입니다.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 주근깨, 홍조 등 다양한 색소질환이 생기게 되는데 한번 생기면 없애기가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닙니다.

또한 색소가 올라온 뒤에는 최대한 빠르게 관리해야 완벽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클라리티!

 

 

 

클라리티 레이저는 색소 뿐만 아니라 혈관을 제거할 수도 있고 홍조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 피부탄력을 증가시켜 넓은 모공과 처진 피부를 탄력있게 재생시켜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클라리티는 즉각적인 냉각효과로 통증과 열감이 적은 무마취 아이스 미세제모는 물론 점, 편평사마귀, 심상성 사마귀 등 다양한 문제들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는 첨단 솔루션입니다.

 

 

 

 

 

트리플 토닝이란?

 

 

 

트리플 토닝은 클라리티 레이저와 스펙트라 VRM 레이저를 이용한 토탈 색소치료입니다.

Long pulsed Alexandrite, long pulsed Nd:YAG, Q-switched Nd:YAG 3가지 종류의 레이저로 치료하는 방법이며, 표피성 색소와 진피성 색소에 모두 효과적입니다.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색소질환의 치료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기미와 염증 후 과색소침착(postinflammatory hyperpigmentation)에도 효과를 보이는 빈도가 높은 편이며, 옅은 잡티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진피 콜라겐 리모델링을 촉진하여 피부탄력을 증가시켜줍니다.

 

 

 

 

 

 

 

서울대학교병원 동문병원 드림페이스

[홍대피부과][마포구피부과][드림페이스][레이저토닝][트리플토닝][기미][잡티][주근깨][색소][클라리티]

 

 

 

 

 

 

 

  • 이경수 원장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現 드림페이스 대표원장
  • 드림페이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문의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이목구비블로그의 컨텐츠 저작권, 소유권은 드림페이스에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은 도용과 게재를 금합니다.


Posted by DREAM FACE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